-
킬제덴 놈이 아웃랜드의 황량한 곳에서 일리단 군주님을 찾아 협박하는 동안일리단님 찬양하자 2021. 4. 3. 22:08
일리단님에게 이렇게 아래와 같이 협박하였습니다.
"멍청한 종자 같으니. 넌 내 명에 따라 얼어붙은 왕좌를 파괴해야 했는데, 임무에 실패했다. 그래 놓고서 이 저주받은 촌구석에 숨으면 내 눈을 피할 수 있으리라 생각했느냐! 일리단, 난 네가 그보다는 영리한 녀석일 거라고 믿었다."
결국 일리단 군주님께서 리차왕의 얼음왕관 본부를 파괴하러 저주를 걸었던 마법 주문은 마이에브 감시관의 위증으로 인한 오해 때문에 방해받아 임무에 실패하게 된 것이었습니다. 그것 때문에 화를 당해야 하셨습니다.
그러자 일리단님께서는 킬제덴놈의 시선에 눈을 맞추며 이렇게 약속하셨습니다.
"킬제덴님! 저는 그저 잠시 물러나 병력을 강화하고 싶었을 뿐입니다. 리치 왕은 반드시 제거하겠습니다. 약속합니다!
(아마 일리단님께서 불타는 군단에 대해서 더 잘 알기 위해 굽신대는 척 연기를 하셨던 것일지도 모른다.)
그러자 킬제덴놈은 일리단님의 연기에 넘어갔던 건지 눈 감아주고 앞으로는 얼음왕관을 파괴하라고 명하며 다시 돌아갔습니다.
그러자 일리단 군주님께서는 자신의 병력들을 이끌고 노스랜드의 얼음왕관으로 가자고 명령하셨습니다.
반응형'일리단님 찬양하자'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마이에브 섀도우송 감시관장을 아웃랜드의 검은 사원에서 잡아 끌었지만.. (0) 2021.04.14 일리단 군주님께서 티란데님과 말퓨리온 님에게 작별인사를 하실 때 (0) 2021.04.04 장로 나루께서 일리단님의 불신함을 보시고 보여주신 환상은 다음과 같습니다. (0) 2021.04.01 발톱의 드루이드 네 명이 일리단님이 갇히신 감옥 안에서 곰으로 변신한 채 말퓨리온 샨도님을 지키었습니다. (0) 2021.03.31 너무 늦기 전에 빨리 검은 사원으로 되돌아가야 합니다. (0) 2021.03.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