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래 전에 제이나 대마법사님께서는 키린 토를 이끌고 오래 전에 호드와 평화협정을 맺어왔습니다.아제로스 이야기 2022. 1. 18. 19:13
그게 예언자가 된 메디브 마법사한테서 동족을 이끌고 칼림도어로 도망하라는 예언을 믿고 자신의 키린 토 일원 마법사님들과 얼라이언스 군대를 이끄시고 당시 호드의 대족장 쓰랄님과 칼도레이(나이트 엘프) 파수꾼 대장님이신 티란데 사제님과 말퓨리온 샨도님과 함께 불타는 군단 왼팔 수괴 아키몬드의 공격으로부터 세계수 놀드랏실을 지키는데 일조하셨습니다만..
오우거와 오크의 혼혈 출신 사냥꾼님이신 렉사르님과 전에 협동 관계를 맺으셨던 쓰랄 대족장님과 함께 돌발통 봉우리 동굴 안에서 메디브 예언자를 만나 함께 쿨 티라스 테라모어의 자신의 아버지인 대제독 프라우드무어 경을 만나시면서 오크와 평화협정을 맺자고 보채왔지요.
그러자 대제독님께서 현명한 판단을 하시어 오크와의 평화협상을 거부하자 결국 쓰랄 대족장님과 렉사르 대장님의 군대에 짓밟혀 전사하셨습니다.
그런데 몇 년 뒤 쓰랄 대족장님이 그 자리에서 물러나시고 가로쉬 헬스크림이라는 흉폭한 전사가 대족장 자리를 차지하면서 쿨 티라스를 폭파시키며 온 주민들을 학살시키자 결국 제이나 대마법사님께서는 호드에 대한 배신감이 엄청 쎄졌고 결국에는 호드와의 결전을 벌이고 계셨습니다.
진짜 평화협정을 아무렇게나 맺었다가는 이와 같은 크나큰 호구를 당하고 나라가 침몰됩니다.
반응형'아제로스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신기한 장난감 상점 (0) 2022.02.08 카드가 대마법사님 워크래프트 2 리즈 시절 대사 (0) 2022.01.31 아제로스의 왜소증 종족들인 드워프와 노움의 기원 (0) 2021.12.18 텔드랏실 숲을 화염으로 잃으신 티란데 사제님께서는 얼라이언스의 대답에 대해 화를 내셨습니다. (0) 2021.12.02 실바나스를 죽이러 간 티란데 대사제님, 결국 힘이 빠졌다. (0) 2021.11.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