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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언 헤지코스타스 개발자 관련 나무위키 글을 읽었는데...지옥하늘의 게임이야기 2021. 5. 25. 23:20
https://namu.wiki/w/%EC%9D%B4%EC%96%B8%20%ED%95%B4%EC%A7%80%EC%BD%94%EC%8A%A4%ED%83%80%EC%8A%A4
(출처: 나무위키)
격전의 아제로스 확장팩을 만들 때부터 그 분이 출시 초기부터 제대로 안 만들고 여전이 이어진 유물력 시스템, 강력한 기술의 글로벌 쿨타임 도입, 개인 아이템 강제 획득, 대충 만든 아제라이트 방어구 특성, 지나친 직업간 성능 격차가 문제라고 유저 분들이 불만을 품고 있더라고요.
그것 뿐만이 아니라 유물 무기의 공백을 채워줄 만한 특성 및 기술 설계가 마련되어 있지 않았으며 군도 탐험과 격전지 문제 여전히 빵빵도는데 지루하다고 합니다.
느조스의 환영 패치 이후에 희대의 운빨좆망 시스템인 타락아이템 도입으로 인하여 유저들한테 공공의 적으로 여겨지기도 했네요.
그래서 그 때문인지 이언 헤지코스타스라고 검색 치면 Ion Hazzikostas has fired라고 연관검색어가 나옵니다.
앞으로는 이언 개발자님이 제대로 해주셨으면 좋겠고 격전의아제로스 확장팩 잘못된 점 완벽하게 고쳤으면 좋겠습니다.
(그런데 그 개발자 프로듀서는 사실 입사 전의 본업이 변호사였고 하버드대학교 학부를 거쳐 뉴욕 대학교 로스쿨을 수료한 명료한 엘리트였다고 하네요. 개발자가 되기 위한 필수적인 교육을 받지 못했다고 하네요.. 2004년에 교육과정을 완전히 이수하고 법조계 인턴으로 사회에 발을 내딛을 때부터 와우 출시부터 접속하여 공격대를 돌고 길드를 돌아왔다고 하셨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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