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쌍둥이 가족을 비극으로 몰아넣은 트랜스젠더 이데올로기의 정체동성애자세력 규탄 2022. 1. 15. 02:20
(출처: 과학하귤, 원제목: 쌍둥이를 비극으로 몰아넣은 트랜스젠더 실험)
존 머니 양성애자 성과학자가 트랜스젠더 수술 실험을 할 대상을 물색하다가,
결국은 음경수술로 자기 생식기가 짤려나간 쌍둥이 형 부르스의 가족을 대상으로 하여 부르스를 브렌다로 개명해 여성으로 살게 했는데.. 결국은 성전환 수술 뒤에 여전히 여성의 것보다 남성의 것을 더 사랑하여 아이들의 놀림과 왕따를 받아왔다.
그런데 이 미친 싸이코패스 존 머니 박사는 그들에 대한 위로는 커녕 쌍둥이 형제를 자기 영역에 주기적으로 불러들여 아주 추악한 치료를 받게 하였다. 그게 뭐냐면 브렌다에게 성에 대한 관념을 주입시키고 여성의 성 역할을 주입하기 위해 분만 과정 비디오를 보여주거나 쌍둥의 남동생과 브렌다의 바지를 벗겨 서로의 성기를 살펴보게 하며 사진을 찍었다는 것이다. 심지어 쌍둥이 남동생과 함께 성행위를 묘사하는 행동을 시키기도 했다는 것이다.
이 치료를 철저히 부모에게 비밀로 하기로 하고 자살기도를 유발하기도 했다.
그게 싫어서 브렌다가 다시 원래 성인 남성으로 재전환 수술을 받고 새로 정상적인 결혼을 꾸었는데..
자신의 성전환 과거 때문에 쌍둥이 동생을 우울증 약 과다복용으로 잃었고 자신의 아내한테 별거당하고 식료품 가게의 주차장에서 권총자살을 했다는 것이다.
진짜 싸이코패스가 따로 없는 양성애자 의사 새끼다.
반응형'동성애자세력 규탄' 카테고리의 다른 글
XY 그녀 반대글 링크 첨부합니다. (0) 2022.05.01 동성결혼을 합법화한 대부분의 선진국들은.. (0) 2022.01.22 HIV 바이러스 전자 현미경 세포를 보면.. (0) 2021.12.12 역쉬 감히 동성애자 인권 챙기면 이딴 결과가 나온다고.. (0) 2021.07.20 트랜스젠더에 대한 댓글 반응에 관해서 (0) 2021.05.08